롯데백 전주점 상반기 총결산 “롯데 박싱데이”
롯데백 전주점 상반기 총결산 “롯데 박싱데이”
  • 왕영관 기자
  • 승인 2016.06.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은 오는 6일까지 상반기 결산 테마로 ‘롯데 박싱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박싱데이’는 영국에서 유래됐으며, 크리스마스 이후 연중 쌓인 재고를 대폭 할인해서 판매하는 유럽 최대의 쇼핑 행사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이번 ‘롯데 박싱데이’에 여름 물량을 대폭 강화하고, 지난 행사 때 인기 있었던 제품을 포함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먼저 롯데백화점 전주점 6층 이벤트홀에서는 6월 2일 단 하루! 오전 10시30분부터 ‘Lucky Box Day’를 진행한다. 수영복, 티셔츠, 넥타이, 아동/유아복 등 다양한 여름상품을 1~2만 원 균일가로 상품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각층 본 매장 및 행사장에서는 ‘롯데만의 초특가 상품 찬스’로 6월 6일까지 선글라스, 핸드백, 재킷, 원피스 등을 3만 원에서 5만 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행사 기간에 ‘줄서기상품 찬스’로 최대 80%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 전주점 박병익 영업지원팀장은 “고유가 및 물가상승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일의 참여도가 높아 그 어느 때보다 여름상품 구입에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 별 차별화로 고객의 관심도가 높아 조기에 구매하려는 경향이 뚜렷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왕영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