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 전주점, 지역명품한우 ‘참예우’ 선봬
롯데백 전주점, 지역명품한우 ‘참예우’ 선봬
  • 왕영관 기자
  • 승인 2016.05.3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산지방문을 통해 전북지역 명품한우인 ‘참예우’ 입점을 최종 결정했다.

30일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에 따르면 전북지역에서 친환경 자연순환농법으로 재배한 청보리 사료를 급여해 건강하게 키운 고품질 청정 축산물인 ‘참예우’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자 고창부안축협을 방문해 지역 한우 입점을 추진했다.

롯데백화점 박중구 전주점장, 상품본부 백예기 바이어를 포함한 관계자 5명은 지난 26일 고창부안축협 관할 ‘참예우’ 한우 농가와 가공장 등을 방문해 한우의 비육상태 및 위생상태 등을 확인하고, 고창부안축협 김대중 조합장과 입점에 따른 세부사항을 협의했다.

참예우는 소비자가 인정하는 광역브랜드로 전국 최초로 2013년 우수축산물브랜드경진대회 국가명품인증 획득과 우수축산물 브랜드경진대회 3년 연속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한 달여 동안 단기행사로 백화점 지하 1층에 선보여 상품성과 뛰어난 육질을 고객에게 인정받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자 이번 산지 방문을 통해 새롭게 입점시켰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관계자는 “이번 지역 한우 입점은 지난달 진안 귀농인 표고버섯 직구매에 이어 지역 상생 프로그램 2호로서, 앞으로 한우 농가 소득 증대는 물론 소비자에게 최고의 한우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왕영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