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테크노파크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추가지원 공고
전북테크노파크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추가지원 공고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6.05.1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와 (재)전북테크노파크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6년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추가지원 공고를 통해 지원한다.

경제협력권산업은 2개 이상의 시·도로 구성된 경제협력권의 참여 시·도간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정된 산업을 의미한다.

전북은 친환경자동차, 에너지부품, 바이오활성소재 등 총 3개의 경제협력권 산업에서 지원공고가 진행되며, 전북 지역의 여건과 특성을 반영해 선정된 협력권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지역 내 고용 및 일자리 창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수행된다.

추가 공고된 기술개발과제는 전북테크노파크에서 기업체, 연구기관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술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구성된 기획과제로, 협력권 내 기업이 신청하면 지역사업평가단에서 평가 후 최종 선정한다.

과제 신청은 6월 1일부터 13일까지 지역사업관리종합시스템 (http://www.ritis.or.kr)에서 온라인 접수 받으며, 접수 후 신청서류를 6월 7일부터 6월 14일까지 전북지역사업평가단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및 전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북테크노파크 백두옥 원장은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을 통해 협력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개발제품의 사업화를 통해 지역기업의 고용창출 및 매출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