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천 후보, 서민친화형 선대위 구성
정운천 후보, 서민친화형 선대위 구성
  • 총선특별취재반
  • 승인 2016.04.0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전주을 정운천 후보는 5일 구두협회와 미용협회·택시협회 등이 참여하는 ‘서민친화형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서민층 표심잡기에 본격 돌입했다.

이날 구성된 ‘서민캠프’ 선대위에는 홍지성 전주시 노인복지효문화 부총재를 비롯해 김양옥 전 장애인위원회 위원장, 이나경 한국연예예술인협회 전북운영위원장, 김연희 전 전주시 여성단체 협의회장, 정판수 전주시 구두협회장, 유만생 개인택시 가로수봉사대장 등 민생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서민형 인사들이 중심이 됐다.

서민캠프는 앞으로 자칫 바쁜 생업으로 정치에 무관심해 질 수 있는 유권자들에게 정운천 후보의 공약과 정책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정운천 후보는 “그동안 선대위가 명망가 중심의 사회지도층으로 구성된 것이 관례였다”고 전제하며 “서민들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하겠다는 의미에서 서민층이 참여하는 캠프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선대위에는 홍지성 전주시 노인복지효문화 부총재, 김양옥 전 장애인위원회 위원장, 이나경 한국연예예술인협회 전북운영위원장, 김연희 전 전주시 여성단체 협의회장, 정판수 전주시 구두협회장, 유만생 개인택시 가로수봉사대장, 문팔성 법인택시연합 기업별 노조위원장, 강대환 전국노점상연합 전북전주지역연합회 총무국장, 조성희 공교육살리기 전북학부모연합회 상임대표, 김옥초 미용협의회 완산구 부회장이 참석했다.

총선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