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16년만에 재결성…'무한도전'서 컴백
젝스키스, 16년만에 재결성…'무한도전'서 컴백
  • 연합뉴스
  • 승인 2016.04.0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년대를 주름잡았던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가 해체 16년 만에 전격 재결성 한다.

31일 방송계와 가요계에 따르면 젝스키스는 MBC TV '무한도전'을 통해 컴백하는 것을 목표로 최근 멤버들이 모여 연습을 시작했다. 리더 은지원을 비롯해 장수원,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이 뭉쳤으며 오래 전 연예계를 떠나 사업을 하는 고지용의 합류 여부는 아직 미지수다.

한 방송 관계자는 "'무한도전'이 극비리에 진행 중인 프로젝트"라며 "아직 고지용의 참여 여부가 남아있는데,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인 것으로 안다. 6인조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하고 있어 고지용의 합류가 이 프로젝트 성사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귀띔했다.

또 다른 가요 관계자도 "멤버들이 오랜 논의 끝에 뜻을 모아 몇번 연습을 했다"며 "'무한도전'에서 컴백할 경우 다른 활동을 계획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젝스키스는 H.O.T가 등장한 이듬해인 1997년 1집 '학원별곡'으로 데뷔해 H.O.T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2000년 5월 공식 해체까지 '학원별곡', '폼생폼사', '연정', '커플', '예감' 등을 히트시키며 소녀 팬들의 우상으로 군림했으며, 그간 팬들의 재결성 요청이 쇄도했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