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정 고창군수, 새해 군민과의 대화 시작
박우정 고창군수, 새해 군민과의 대화 시작
  • 고창=남궁경종기자
  • 승인 2016.01.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고창 건설’을 역동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13일 부안면을 시작으로 소통, 공감하는 2016년 군민과의 대화를 시작했다.

 부안면에서 열린 군민과의 대화는 이호근 도의원, 이봉희·최인규 군의원을 비롯해 기관사회단체장, 이장, 새마을지도자 등 200여명의 부안면민들이 참여해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교환했다.

 박 군수는 이날 군정발전을 위해 봉사한 자랑스러운 군민에 대해 표장장을 수여하고 2016년 주요업무 보고에 이어 군정 및 지역 발전을 위한 주민의 다양한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이날 천연기념물 팽나무 진입로 포장 등 정책건의 및 일반건의 5건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박 군수는 현안사업으로 건의된 “연기제 수변 테마공원 조성사업과 대동~주촌간 농어촌 도로 개설공사는 예산 마련 후 조속히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박 군수는 “2016년은 민선6기 고창군정의 비전을 본격적으로 실현해 나가는 실질적인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누구나 편안하게 찾아와 쉴 수 있고 살기위해 오고 싶은 한국인의 본향, 고창을 만들어 군민들에게 더 큰 행복과 희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 군수는 이날 귀농해서 건강먹거리를 재배, 가공, 유통하는 질마재농장을 방문해 격려하고 지동경로당을 방문해 30여명의 어르신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얘기를 나누는 등 현장중심의 민생투어도 가졌다.

  고창=남궁경종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