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 2군 선수단 입주 훈련 시작
프로야구 kt 2군 선수단 입주 훈련 시작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6.01.1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위즈 프로야구 2군 선수단 60여명이 익산에 둥지를 틀기 위해 지난 11일 팔봉동에 입주하고 오는 15일부터 익산야구장에서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kt는 인조잔디구장 펜스 교체와 보조경기장에 마사토를 보강하고, 실내체육관에 체력단련장을 조성하는 등 훈련을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치고 오는 3월 31일까지 60여명이 선수들이 익산야구장에서 훈련을 실시하며 2016년 시즌을 준비한다.

 kt 구단측은 지역민들과 함께하기 위한 입촌식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해 시민과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 선수와 임원들이 익산에서 상주하며 2군 홈경기를 치루게 되며, 지역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프로야구 불모지인 전북에서 프로야구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익산시는 지난해 9월 kt위즈 2군 프로야구단과 올해부터 앞으로 3년 동안 익산을 연고로 야구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서로 협력하기로 하고 유니폼에 익산시 패치 부착 등을 내용으로 ‘상호발전협력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최봉섭 익산시 체육진흥과장은 “스포츠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익산시 홍보뿐만 아니라 체육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과 삶의 활력을 챙기고 나아가 체육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