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겨울 녹이는 따뜻한 보이스 '사랑난로' 티저 공개
서인국, 겨울 녹이는 따뜻한 보이스 '사랑난로' 티저 공개
  • 뉴스1
  • 승인 2015.12.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리피쉬 사단의 캐롤송 '사랑난로'의 보이스 티저가 공개됐다. © News1star / 젤리피쉬
젤리피쉬 사단의 캐롤송 '사랑난로'의 보이스 티저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1일 공식 유투브를 통해 'Jelly Christmas 2015-4랑' '사랑난로' 의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보이스 티저에는 따뜻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서인국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단 한 소절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마스를 녹여줄 초특급 따뜻함과 힐링으로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캐럴 음악을 선사했던 젤리피쉬 사단은 올해 '따로 또 같이' 정수를 보여줄 보컬리스트 유닛을 구성해 그동안 들려주지 않았던 색다른 하모니를 안길 계획이다.

곡의 분위기와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보컬리스트 유닛으로 구성된 '사랑난로'는 서인국과 빅스의 달콤한 음색을 박정아와 박윤하가 부드러운 화음으로 얹어 감미로운 캐럴이 완성됐다.

매년 겨울이 돌아오면 차트 역주행을 보여주고 있는 젤리피쉬 사단의 크리스마스 캐럴은 올해 또 한번 신선한 유닛 조합으로 캐럴의 명가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겨울 최고의 크리스마스 캐럴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사랑난로'는 오는 15일 0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