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포원, 전주시 홍보대사 위촉
라스트포원, 전주시 홍보대사 위촉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5.09.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는10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보이(B-boy) 크루 ‘라스트포원(Last For One)’을 전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라스트포원 팀원 9명은 앞으로 2년간 전주시 홍보를 위해 활동한다.

라스트포원은 2000년대 초반부터 활동해온 비보이 크루로, 2005년 독일 ‘배틀 오브 더 이어(Battle of the Year)’대회에서 우승하며 세계에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국정홍보영상 <다이나믹 코리아>, 가야금과 비보잉을 접목시킨 <캐논 퍼포먼스> 등 홍보영상 및 CF도 20여회 이상 촬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B-boy로 명성을 떨쳤다.

홍보대사로서의 주요 역할은 전주시 행사 및 축제에 참여해 시민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고, 활력 넘치고 역동적인 전주의 모습을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홍보영상 등에 출연하는 것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승수 전주시장은 “세계적인 비보이 팀 라스트포원이 전주시 홍보대사가 된 만큼 세계에 전주를 알려 글로 벌 전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왕성한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힌 라스트포원 대표 조성국씨도 “앞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며 “특히 내년 10회를 맞는 ‘2016 전주 B-boy 그랑프리’ 대회와 전주시 홍보를 위해 적극 활동하겠다”고 답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