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전북대와 기전대서 사인회 진행
전북현대, 전북대와 기전대서 사인회 진행
  • 임동진 기자
  • 승인 2015.09.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오는 3일과 4일, 전북대학교(총장 이남호)와 기전대학교(총장 조희천)를 방문해 사인회를 가지며 대학생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마련했다.

올해 전북현대와 상호협력 MOU를 체결한 전북대학교와 기전대학교는 각각 한 차례씩 단체 응원을 펼친 바 있다.

이에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경기로 인해 잠시 휴식기를 갖게 된 선수단은 경기장을 방문해 열띤 응원을 펼친 두 대학교에 보답하고자 훈련시간을 쪼개어 사인회를 하기로 했다.

오는 3일 목요일 (오후 2시~3시)에는 전북대학교 구정문 총 동아리 행사장과 4일 금요일 (오후2-3시)에는 기전대학교 학생식당 앞 사인회장에서 최강희 감독 및 이동국, 이근호 선수를 포함한 선수단이 사인회를 위해 학교를 방문한다.

최강희 감독은 “사인회를 통해 경기를 찾아 열띤 응원을 보내줬던 도내 대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싶다”며 “앞으로 중요한 경기가 많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전주성을 찾아 응원을 와준다면 더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전북 이철근 단장도 “학생들이 즐거워하고 진심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학생들의 일시적인 관심이 계속 지속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축구연맹에서 연고지역 팬들을 대상으로 가장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구단에게 수여하는‘팬 프렌들리 클럽’에 선정된 전북현대는 이번 전북대학교와 기전대학교 방문 사인회를 통해 지역밀착 마케팅 행보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임동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