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MBC 복귀 "'무한도전'은 출연 안 해"
노홍철 MBC 복귀 "'무한도전'은 출연 안 해"
  • 뉴스1
  • 승인 2015.08.11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MBC로 복귀한다. . © News1스포츠DB
 노홍철이 MBC로 복귀하는 가운데 '무한도전' 출연은 하지 않는다고 알려졌다.

MBC 측은 10일 "노홍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생면부지의 20~30대 일반인 남자 4명과 '황당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약 20일간의 여정으로 유럽 배낭여행을 떠났다"고 전했다.

노홍철 등 5명의 일행은 최소한의 경비만을 준비한 채, 여행 도중에 '창조적인 생산활동'을 통해 비용을 충당해가며 버티는 '자급자족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MBC의 가을 특집 프로그램으로 준비되고 있다.

지난해 11월 음주운전으로 연예활동을 중단했던 노홍철은 약 10개월 만에 시청자들에게 돌아오는 셈이다. 노홍철은 그동안 자숙기간을 가지고 무전여행을 해 왔으며, 칠레 산티아고 순례자 길에서 만난 젊은 여행객들을 통해 새로운 삶의 에너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 에너지를 다른 일반인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특집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의지를 함께 불태우기 위한 여행 동료로는 20~30대의 일반인들이 참여한다. 물론 노홍철과는 일면식도 없는 남성들이며 모두 본인 분야에서는 가능성만 보였을 뿐인 미완의 청춘들이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비생산적인 비주류들이 펼치는 '생산적 리얼 버라이어티'를 지향한다"면서 "예능 프로그램이면서도 다큐적 요소를 강하게 풍기는 '퓨전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노홍철 등 출연자 5명은 충분히 좌충우돌하며 고생하고 깨달은 뒤에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방송으로 찾아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노홍철 MBC 복귀, 기대된다", "노홍철 MBC 복귀, 앞으로 어떻게 될까", "노홍철 MBC 복귀, 무한도전 안 나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