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오픈 브라직 주짓수 챔피언십 대회 개최
전주 오픈 브라직 주짓수 챔피언십 대회 개최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5.08.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끈한 주짓수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제4회 전주 오픈 브라직 주짓수 챔피언십 대회가 오는 29일 전주 비전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 격투용품 업체 콘텐더와 현대옥 프랜차이즈가 후원하며 전북주짓수협회와 한국주짓수협회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문 격투기 선수들의 화려한 대결은 물론 초등학교부터 만 50세 이상 일반인 주짓수 동호인들도 대거 참가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주짓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 동호인 참가자들 가운데는 초등학생이 50-6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여성 동호인도 20여명 가량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각 벨트별 앱솔루트 1-3위 수상자에게는 컨텐더 주짓수 도복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전주 오픈 브라직 주짓수 협회 박춘열 협회장은 이번 대회에서 초중고와 여성, 성인부, 무제한급 최우수 선수들에게 정관장 홍삼 1세트씩을 부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주짓수 협회 전주퍼스트짐 김영수 관장은 전북 지역에 주짓수의 진면목을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지만 주짓수 선수들과 동호인들에게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안전을 최우선 여기면서 대회를 내실있게 치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 관장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주짓수인들을 위해 모두 스포츠보험에 가입했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전북주짓수협회가 호남권 주짓수 발전과 나아가 국내 주짓수 보급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제4회 전주 오픈 브라직 주짓수 챔피언십 대회 참가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며 참가 자격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주퍼스트짐 김영수 관장(010-3672-8448)이나 대회 홈페이지(http://www.brajik.org)로 하면 된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