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예매 사이트 평정, 대박 흥행 예감
'베테랑' 예매 사이트 평정, 대박 흥행 예감
  • 뉴스1
  • 승인 2015.08.0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테랑'이 주요 예매 사이트를 평정했다.© News1스포츠 / CJ엔터 제공
 '베테랑'이 주요 예매 사이트를 평정했다. '암살'이 불 붙인 한국영화 붐에 '베테랑'이 가세할 전망이다.

5일 오전 '베테랑'은 영진위 통합전산망에서 예매율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예스24, 인터파크, 맥스무비, CGV, 메가박스, 네이버, 다음까지 주요 예매사이트와 극장, 포털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하는 폭발적인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한 주 앞서 개봉하여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과 한국 영화 '암살'을 뛰어넘는 것이자 여름 방학을 맞아 개봉한 애니메이션 작품까지 여름 성수기 극장가에 개봉한 다양한 장르의 기대작들을 모두 제친 것이라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베테랑'은 오늘 개봉을 맞아 파죽지세의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개봉 첫 주 새로운 흥행 기록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베테랑'은 개봉 첫 주 7~9일 3일간 서울과 대구, 부산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 개봉 주말 폭발적인 흥행 열기를 이어간다.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으로 호평 받았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