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애(愛)와 희망을 찾아 여행을 떠나요
가족 애(愛)와 희망을 찾아 여행을 떠나요
  • 송민애 기자
  • 승인 2015.05.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 앞줄 좌측에서 4번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구미희 전북지역 본부장. 맨 앞줄 좌측에서 5번째 전북은행 김종원 부행장. 사진제공 전북은행.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전북은행과 함께 하는 가족애(愛)발견’ 발대식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북은행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이번 사업은 한부모가정에 가족여행의 기회를 제공하여 가족 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닫고 건강한 가족으로 재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4일까지 전북은행 홈페이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접수된 가족여행계획서를 검토한 결과 13일에 최종 50가구가 선정됐다. 여행단으로 선정된 50가구는 최대 80만원의 여행비를 지원받아 7월부터 9월까지 전국으로 가족 애(愛)와 희망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된다.

 전북은행 김종원 부행장은 “가족여행을 통해 그동안 바쁘게 지냈던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부모와 자녀가 서로 마음을 터놓고 대화하며 가족 애(愛)를 발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에서는 ‘가족애(愛)발견’ 사업 이외에도 어버이날 효(孝)콘서트, JB카드 북 콘서트, JB멘토링 문화체험 등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전화 063-250-7154)로 문의하면 된다.

 

송민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