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4' 8월20일 국내 개봉
'판타스틱4' 8월20일 국내 개봉
  • 뉴스1
  • 승인 2015.05.1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최초 슈퍼 히어로팀 출격

'판타스틱4'가 오는 8월20일 개봉된다. © News1 스포츠 / 영화 ´판타스틱4´ 포스터

'판타스틱4'가 오는 8월 관객들과 만난다. 

14일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 따르면 영화 '판타스틱4'는 오는 8월20일 국내 개봉된다. 

'판타스틱4'는 마블 코믹스 최초 슈퍼 히어로팀의 스토리를 다룬 작품이자 마블의 거장 스탠 리(Stan Lee)와 아티스트 잭 커비(Jack Kirby)가 함께 파격적인 슈퍼 히어로 만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탄생하게 된 작품이다. 

이전의 코믹스에서 활약하던 히어로들과는 달리 완벽하지 않은 영웅들이란 특징을 갖고 팀원들 간에 갈등을 겪고 그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영웅을 탄생시키며 마블의 전성기를 열었다.

이 작품의 성공은 현재의 마블 코믹스를 있게 한 신호탄이 됐고 이후 헐크, 토르,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앤트맨, 엑스맨 등의 등장으로 이어졌다.

'판타스틱4'는 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의 감독 매튜 본이 제작을 맡았으며 '크로니클'에서 초능력이라는 소재를 매우 사실적으로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은 조쉬 트랭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영화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제작진과 작가 사이먼 킨버그가 가세해 한 단계 진화한 스토리와 기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