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새 캐릭터, 퀵 실버·스칼렛 위치는 누구인가
'어벤져스2' 새 캐릭터, 퀵 실버·스칼렛 위치는 누구인가
  • 뉴스1
  • 승인 2015.03.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어벤져스2'가 오는 4월23일 개봉된다. © 뉴스1스포츠 / 영화 ´어벤져스2´ 스틸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오는 4월23일 개봉되는 영화 '어벤져스 : 에이비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 군단과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의 작품이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블록버스터 영화인 만큼 새 캐릭터인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는 많은 관객들의 추측을 자아내며 관심의 중심에 섰다.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쿠키 영상에 최초로 등장해 '어벤져스2'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퀵 실버(아론 테일러 존슨 분)는 누구도 따라잡지 못하는 초음속의 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벽이나 물 위를 달릴 수도 있으며 그 속력으로 물체를 파괴하기도 한다.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분)는 퀵 실버와 쌍둥이 남매 관계로 더욱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그는 시공간 조절 능력과 염력을 사용하고 상대를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 어벤져스 히어로들을 초토화 시킬 수 있는 대단한 염력을 가지고 있는 스칼렛 위치와 초음속의 속도로 모든 것을 파괴하는 퀵 실버, 두 인물이 울트론과 손을 잡음으로써 인류는 최악의 위기 상황에 직면한다. 

더 커지고 풍부해진 스케일의 '어벤져스2'가 새로운 캐릭터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의 등장으로 영화 속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어벤져스2'의 주역들인 조스 웨던 감독과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등은 개봉 일주일 전인 오는 4월16일 내한한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