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지사배 전국 스키대회
전북도지사배 전국 스키대회
  • .
  • 승인 2014.12.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전라북도지사 배 전국스키대회

 

ㆍ기    간 : 2015.1.12(월) ~ 1.14(수) 2박3일

ㆍ주    최 : 전북도민일보

ㆍ주    관 : 전북스키협회

ㆍ후    원 : 전라북도ㆍ무주군ㆍ전북교육청ㆍ전북체육회ㆍ대한스키협회ㆍ무주덕유산리조트

ㆍ개 회 식 : 2015. 1. 12(월) 오후 5시 / 티롤호텔 지하2층 대연회장(질레탈)

ㆍ장 소 : 전북 무주덕유산리조트

ㆍ신청기간 : 2015. 1. 08(목)까지

ㆍ신청방법 : 전북도민일보 홈페이지(www.domin.co.kr)팝업에서 신청서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선착순 접수함

접수) 이메일 dominski@hanmail.net / FAX 063-251-7218

문의) 010-4660-4322 / 010-6793-0229 / 010-7766-3033 / 010-8350-2002

ㆍ경기규칙 : 대한스키협회 경기규칙 및 전북스키협회 경기운영 내규에 준함

ㆍ참가인원 : 약300명(선수200명, 임원50, 내빈50)

ㆍ참가자격 : 전국 아마추어 스키인

구분

알파인

대회전

초등

저학년 부 (1~3)

초등

저학년 부 (1~3)

고학년 부 (4~6)

고학년 부 (4~6)

중등 부

중등 부

고등 부

고등 부

대학‧청년부(~39세)

대학‧청년부(~39세)

중‧장년부(40세~)

중‧장년부(40세~)

ㆍ버스출발 : 1. 12(수) 오후 1시 전주종합경기장 정문앞 대로변

ㆍ부 별 : 6개부 남ㆍ여

 ㆍ1  회 전 : 1. 13(화) 오전 10시 ∼12시(슬롭 : 파노라마)

ㆍ2  회 전 : 1. 14(수) 오전 10시 ∼12시(슬롭 : 파노라마)

ㆍ채    점 : 1, 2회전 출전경기 중 좋은 기록으로 순위를 정함

ㆍ시 상 식 : 1. 14(금) 오후 4시 만선하우스 카페테리아 2층

각 부별 남ㆍ여 입상자는 메달과 부상 증정

ㆍ부 상 : 초등 저 / 고학년부(남ㆍ여) 1등 10만원(4명) 2등 7만원(4명) 3등 5만원(4명) - 각 스키용품

중등 / 고등부(남ㆍ여) 1등 20만원(4명) 2등 7만원(4명) 3등 5만원(4명) - 각 스키용품

대ㆍ청 / 중ㆍ장년부(남ㆍ여) 1등 30만원(4명) 2등 7만원(4명) 3등 5만원(4명) - 각 스키용품

ㆍ특 별 상 : 최우수선수(남ㆍ여) 50만원(2명) - 각 스키용품

꿈나무상 10만원(2명) / 실버상 10만원(2명) / 최다가족 출전상 10만원(1팀) - 각 스키용품

 

ㆍ혜 택 : 1. 왕복버스 탑승(전주↔무주덕유산리조트) - 대회기간 내 전주종합경기장 주차가능

             2. 가족호텔 2박 제공

            3. 카페테리아 1만원 석식권 1매 제공(개회식 종료 후 bib자켙 착용자에게 배부함)

4. 카페테리아 20% 할인권(1만원 식단선택 후 8천원 현장직불) - 티롤 대회본부에서 배부

5. 1일차(개회식 당일) 야간리프트 50% 할인권 - 티롤 대회본부에서 배부

6. 2일차, 3일차 주간 리프트권은 bib자켙 착용으로 함

7. 대회기간 스키렌탈 65%, 스키복30% 할인권 - 티롤 대회본부에서 배부

             8. 상해보험 가입(신청마감일까지 접수 분까지 한함)

□ 개회식

 * 일시 : 2015. 1. 12(월) 오후 5시

* 장소 : 티롤호텔 지하2층 대연회장    

1. 임원 및 선수입장(장내정리)-------------------------------------- 사회자

  2. 개회선언 --------------------------------------------------- 조직위원장

  3. 내빈소개 ------------------ ------------------------------------ 사회자

  4. 국민의례 --------------------------------------------------------사회자

  5. 대회사 -----------------------------------------------전북도민일보 사장

  6. 인사말씀 ------------------------------------------------전북스키협회장

  7. 격려사 --------------------------------------------------------- 도지사

8. 환영사 ------------------------------------------------------- 무주군수

9. 환영인사 -----------------------------------------무주덕유산리조트 사장

10. 경기진행 안내 ---------------------------------------------- 경기위원장

 ~~~~~~~~~~~~~~~~~~~~~~~~~~~~~~~~~~~~~~~~~~~~~~~~~~~~~~~~~~~~~~~~~~~~~~~~~~~~~~~~~~~~

 □ 시상식 및 폐회식

                                      * 일시 : 2015. 1. 14(수) 오후 4시

                                     * 장소 : 만선하우스 카페테리아 2층

  1. 선수 및 임원입장 (장내정리) -------------------------------------- 사회자

  2. 시상식 통고 ---------------------------------------------------- 부대회장

  3. 국민의례 (국기에 대한 경례) -------------------------------------- 사회자

  4. 성적발표 ----------------------------------------------------- 경기위원장

  5. 시상 --------------------------------------------------------- (      )

  6. 폐회 선언 -------------------------------------------------------- 사회자

7. 기념 촬영 --------------------------------------------------- 참가자 전원

  8. 선수단 버스승차 출발

 

 

구 분

시 간

내 용

1일 차

1/12(월)

13:00 ~

~ 15:30

15:30 ~ 16:30

~ 17:00

17:00 ~ 19:00

19:30 ~ 21:30

 참가자 버스 출발(전주종합경기장 정문 앞 대로변)

 리조트 들국화 동 주차장에 도착(숙소키는 많은 인원의 팀 대표자에게 배부 함)

 숙소 입실 후 참석자는 개회식장으로 집결(전원 버스로 이동함)

 개회식 준비 및 안내(임원, 운영요원 등 대회관계자) - 현수막 게첩, POP, 네임 텍 -

 개회식 참석(티롤호텔 지하2층 대연회장 : bib 착용자만 입장 가능함)

 임원, 심판회의(대회본부 : 티롤1층 세인트안톤) - 책걸상, 랜, 전화, 팩스, 냉온수- 

2일 차

1/13(화)

~ 07:00

08:30 ~ 10:00

10:00 ~ 11:00

~ 11:00

11:00 ~ 12:00

12:00 ~ 16:30

16:30 ~ 22:00

 기상

 경기 연습(파노라마) - 라이너 리프트 -

 선수 코스답사(파노라마)

선수 출발선에 대기(파노라마)

 1차전 경기시작 - 1번 주자 출발(파노라마)

 자유 스키

 자유 시간

3일 차

1/14(수)

~ 08:00

08:30 ~ 10:00

10:00 ~ 11:00

~ 11:00

11:00 ~ 12:00

12:00 ~ 16:00

~ 16:00

16:00 ~ 16:40

17:00 ~

퇴실 준비 - 개인용품은 차량(버스 혹은 승용차)으로 이동하여 보관, 키 반납

 경기 연습(파노라마) - 라이너 리프트 -

 선수 코스답사(파노라마)

선수 출발선에 대기(파노라마)

 2차전 경기시작 - 1번 주자 출발(파노라마)

 자유 스키

 시상식장에 집결(카페테리아 2층) - 마이크2, 연단, 시상품대, 입상자대, 의자10 -

시상식 및 폐회식(종료 후 bib자켙은 대회본부에 반드시 반납해야 함)

참가자 버스승차 출발(만선하우스 매표소앞 주차장) 

세부 일정표

 

* 스키 무경험자는 경기에 출전할 수 없으며, 대스협 선수등록자는 출전할 수 있으나 시상에서는 제외됨

 

 - 공 지 사 항 -

 1. 객실키는 12일 3시 30분 리조트 들국화 동 주차장에서 팀 대표자에게 배부합니다.(개인출발자도 동일함)

※ 1 객실 / 여러 팀의 경우, 많은 인원의 대표자에게 배부합니다.

2. bib자켙과 식권은 개회식에 전원 참석한 후, 팀 대표자에게 모두 배부합니다.

3. bib자켙은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으며, 적발 시 회수합니다.

4. 골드 12명(온돌침실2, 거실1, 소파배드1, 욕실2, 화장실2, 싱크대, 가스레인지, 전기밥솥 : 28평형 / 5인 기준)

실버 8명(더블침대1, 소파배드1, 욕실1 화장실1, 싱크대, 식탁, 가스레인지, 전기밥솥, 원룸형 : 19평형 / 4인 기준)

※ 단체행사에는 침구류, 식기류, 세면도구 등이 부족하므로 별도 지참하시면 유용합니다.

5. 객실비품의 손 망실, 투숙인원추가, 침구추가, 퇴실할 때 청소상태 불량한 경우, 추가요금을 부과합니다.

6. 현지 객실 여건상 여러 팀이 함께 투숙할 경우, 인원이 많은 팀부터 큰방, 거실, 작은방 순으로 배정합니다.

7. 객실에서 다른 팀과 이웃 객실에 피해를 주지 않도록 미리 양보하고 서로 배려합시다.

8. 애완동물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9. 식사할인권 : 메뉴 선택하여 할인권과 함께 식대는 현장 직불입니다.(각종 할인권은 대회 담당자에게 문의, 수령함)

10. 외출할 때 객실 키는 프런트에 보관하고, 사고 예방을 위하여 자기 수준에 맞는 슬롭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3일차 오전 8시까지 객실 청소한 후 키를 반납하시고, 주차장에서 대기하는 버스에 개인용품을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퇴실시간은 오전 11시)

 

* 문의 : 010-4660-4322 / 010-6793-0229 / 010-7766-3033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