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체육상 최우수 선수 선정
전라북도 체육상 최우수 선수 선정
  • 소인섭 기자
  • 승인 2014.12.0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클 나아름 선수와 단체부문 남성고 배구팀 선정

남성고 배구팀

사이클 나아름 선수

 올 한해 전북체육을 빛낸 선수에게 주는 ‘전라북도체육상’ 최우수 선수에 사이클 나아름(개인부문·삼양사)과 배구 남성고(단체부문)가 차지했다.

 전북도체육회는 지난 1일 법제상벌위원회를 개최하고 임원, 지도자, 선수 59명과 9개 단체팀을 올 한해 전북을 빛낸 주역으로 선정했다. 시상식은 10일 오후 5시 전북체육회관에서 열린다.

 전북도민일보가 주최하는 전북체육특별대상 대상 수상자에 선정되기도 한 나아름은 전국체전에서 3관왕과 인천아시안게임에서 금1, 은1, 동1개를 획득했다. 남성고는 전국체전 5연패를 달성했다.

 공로상에는 수영연맹 서정일 회장을 비롯해 11명이 선정됐으며 특별표창에는 인천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펜싱 김지연 등 6명이 선정됐다.

 지도상에는 전국체전에서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2관왕을 차지한 전주생명과학고 천동철 배드민턴 코치 등 13명을 선정됐다. 천 코치는 본보가 주최하는 특별대상 지도자상도 받게 된다. 모범경기단체상에는 전북궁도협회와 전북컬링경기연맹이 선정됐으며, 임병찬 전북도민일보 사장 등 12명은 올 한해 전북체육 발전에 힘쓴 공로로 감사패를 받는다. 표창패는 2014 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순창군통합체육회 이풍호 이사 등 3명이 선정됐다.

 체육기자단이 선정하는 체육기자단상에는 지도자상으로 전국체전 사격 공기소총에서 개인전 우승과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한 전주대학교 지두호 사격감독이, 선수상에는 전국동계체전 바이애슬론종목에서 3관왕을 차지한 무주안성고등학교 고은정이 선정됐다.

 소인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