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촬영 드라마 ‘왕의 얼굴’ 관광 홍보 톡톡
부안 촬영 드라마 ‘왕의 얼굴’ 관광 홍보 톡톡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4.11.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에서 촬영되는 영화나 드라마가 모두 흥행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부안에서 촬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이 지난 19일 첫 방영돼 힐링관광도시 부안의 홍보가 기대되고 있다.

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인국(광해군 역), 이성재(선조 역), 조윤희(김가희 역) 등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로 지난 10월부터 부안영상테마파크, 전라좌수영 일대에서 촬영중에 있으며 드라마가 끝날때 까지 부안에서 촬영한다.

 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에 올라 16년간 폐위와 살해 위협에 시달렸던 세자 광해가 관상을 무기삼아 운명을 극복하고 왕이 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국 유일의 오픈 영상세트장인 부안은 전국적으로 명실상부한 영상촬영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으며 제작사의 촬영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한국영화 최초 1700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 ‘명량’이 부안영상세트장에서 촬영됐으며 영화 관상, 광해, 왕이 된 남자, 왕의 남자 등이 부안서 촬영됐다.

 최근 재방영된 KBS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도 모두 부안영상세트장에서 촬영돼 흥행에 대성공을 거뒀다.

 현재 부안영상세트장에서는 영화 도리화가, 간신, 삼총사와 드라마 하녀들, 비밀의 문, 왕의 얼굴과 다큐멘터리 시대의 작창, 판소리 등이 촬영 중이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