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현, 두살 연하 일반인과 12월 결혼
박광현, 두살 연하 일반인과 12월 결혼
  • 뉴스1
  • 승인 2014.11.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광현이 12월 결혼한다. The Third Mind Studio 제공 © News1

 

배우 박광현(37)이 12월 결혼한다.

박광현의 소속사측은 박광현이 12월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더 라움에서 교육계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 주례는 배우 이순재, 사회는 성우 안지환이 맡는다. 축가는 가수 김원준과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부를 예정이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올해 6월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광현은 "예비 신부는 좋은 품성을 지녔고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같은 취미를 가졌다는 점도 끌렸다"고 전했다.

또 박광현은 지난 9월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나의 결혼 원정기' 출연이 결혼 결심에 큰 영향을 줬다고 전했다.

그는 "당시 교제 중이었지만 당장 결혼에 대해서는 급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리스에서 촬영하는 동안 카메라 밖에서 결혼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많이 생각했다"며 "7월 말 촬영을 다녀온 직후 여자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했다"고 밝혔다.

박광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광현, 축하해요", "박광현, 대박", "박광현,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