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유닛 ‘하이 수현’ 공개, 바비 피처링까지…기대 만발
YG 유닛 ‘하이 수현’ 공개, 바비 피처링까지…기대 만발
  • 뉴스1
  • 승인 2014.11.0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 유닛 ´하이 수현´이 공개됐다. © News1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의 마지막 멤버가 '악동뮤지션' 이수현으로 확인됐다.

YG는 5일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11일 출격할 유닛 마지막 주인공 이수현을 공개했다.

"HI SUHYUN"이라는 유닛명이 로고로 담긴 티저 이미지에서 이수현은 이미 정체가 공개됐던 이하이, 바비와 함께 레드 계열 옷을 입고 긴 머리에 귀여운 머리띠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뉴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인 이수현까지 공개되면서 이하이, 이수현, 바비로 구성된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울풀하고 짙은 감성 중저음 보컬의 주인공 이하이, 독특한 개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현과 파워풀하면서 남성미 넘치는 랩핑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비가 함께 어우러져 과연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11일 0시 신곡을 선보일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YG 유닛 하이 수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YG 유닛 하이 수현, 빨리 나왔으면", "YG 유닛 하이 수현, 예상대로 이수현이군", "YG 유닛 하이수현, YG 밀당 장난 아닌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