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컴백 공연 ‘5년 만에 찾아온 널 위한 기적’
서태지 컴백 공연 ‘5년 만에 찾아온 널 위한 기적’
  • 뉴스1
  • 승인 2014.09.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태지 컴퍼니 제공

가수 서태지 10월18일 컴백공연을 가진다.

서태지가 9집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 개최 일정을 확정했다.

서태지 컴퍼니측은 1일 오전 "서태지가 9집 활동의 서막이 될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을 내달 19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 '서태지 에이스 아토모스'(Seotaiji 8th Atomos) 이후 5년 만의 컴백이다.

이번 공연은 서태지의 9집 정규앨범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로, 신곡 외에도 데뷔 22주년을 맞아 '하여가' '컴백홈'(COME BACK HOME) '교실이데아' '너에게' 등 주옥 같은 명곡들을 선보인다.

또한 서태지는 '크리스말로윈'을 위해 JBL 최상위 기종인 VTX스피커를 국내 공연 사상 최대 규모로 주경기장에 설치할 계획이다. 이 기종은 세계적인 록밴드 메탈리카가 월드투어 시에 사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공연을 위해 세계적인 스피커 디자이너인 폴 바흐만이 방한해 직접 공연 음향 디자인을 총 점검할 예정이기도 하다.

한편 공연 타이틀인 '크리스말로윈'은 크리스마스(Christmas)와 할로윈(Halloween)의 합성어로, 새로운 음악 축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서태지 10월 18일 컴백공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10월 18일 컴백공연, 별로 기대 안 됨", "서태지 10월 18일 컴백공연, 팬들은 좋겠네", "서태지 10월 18일 컴백공연, 아이고 의미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