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얼움물 샤워 대신 ‘기부’
김태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얼움물 샤워 대신 ‘기부’
  • 뉴스1
  • 승인 2014.08.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태희 인스타그램

배우 김태희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 화제다.

김태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중국과 한국을 오가느라 참여가 조금 늦어버렸네요"라고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언급했다.

이어 김태희는 투병 생활로 힘겨워하시는 많은 분들과 가족분들에게 우리 모두의 관심과 정성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을 통해 앞으로 좀 더 이웃을 돌아보며 살아갈 수 있기를 다짐해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태희는 스케치북에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한 메시지를 작성하고 있다. 김태희는 'ALS 환우 여러분. 그리고 가족분들과 다른 모든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을 위해 늘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힘내세요'라고 응원을 보냈다.

앞서 소녀시대의 윤아로부터 지목을 받은 김태희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얼음물 샤워 대신 기부로 마음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AL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고안한 캠페인으로, 캠페인 동참에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또한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명해 캠페인을 이어나가는 형식이다.

김태희 기부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희 기부, 훈훈하다", "김태희 기부, 마음까지 예쁘네", "김태희 기부, 현명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