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VS 김흥수, 싸이코패스 연기 승자는 누구?
이준VS 김흥수, 싸이코패스 연기 승자는 누구?
  • /노컷뉴스
  • 승인 2014.06.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안방극장에 섬뜩한 연기 대결이 펼쳐진다.

tvN 금토 드라마 ‘갑동이’의 이준과 OCN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4’에 특별출연하는 김흥수가 사이코패스 역할을 맡아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이는 것.

이준은 '갑동이'에서 사이코패스 류태오로 분해 매 회 놀라운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가 연기하는 류태오는 연쇄 살인마 ‘갑동이’를 모방하는 카피캣으로 선한 얼굴 뒤로 무서운 살인을 저지르는 인물이다.

아이돌그룹 엠블랙 출신인 이준은 선배배우인 성동일, 윤상현에 밀리지 않는 섬뜩한 연기력으로 배우 입지를 탄탄히 굳혔다는 평가다.

‘갑동이’ 제작진은 “이준은 항상 대단한 집중력과 몰입력을 보여준다. 훌륭한 연기로 제작진이 예상했던 것 보다 더 좋은 장면을 탄생시키는 배우다. 촬영현장에서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에게 늘 끊임없이 조언을 구하고 질문을 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고 칭찬했다.

군제대 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김흥수도 섬뜩한 사이코패스로 변신한다.

김흥수는 15일 방송되는 OCN ‘신의 퀴즈4’ 5화에 특별 출연, 인간의 장기에 집착하는 연쇄살인마 사이코패스로 등장한다.

사이코패스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김흥수는 “복잡미묘한 감정과 예민하고 날카로운 눈빛을 표현하기 위해 배역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고 촬영에 임했다. 실제 드라마 상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 지 기대가 많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의 퀴즈4’ 제작진은 “평범하면서도 선한 외모 뒤에 숨어 있는 사이코패스의 섬뜩한 내면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로 가장 먼저 김흥수를 생각했다. 예민함을 부각시킬 수 있는 날렵한 몸매와 날카로운 눈빛을 지닌 김흥수가 이번 배역에 가장 잘 맞아 떨어졌다”고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