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부터 배우·MC까지 “소중한 권리 행사하세요”
아이돌부터 배우·MC까지 “소중한 권리 행사하세요”
  • /노컷뉴스
  • 승인 2014.06.0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 수빈, 지숙, 승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스타들이 너도나도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참여를 독려하고 나섰다.

레인보우 지숙, 승아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하고 왔지숙! 집에 내려오니 가족끼리 오손도손 밥 먹는 즐거움까지. 투표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권리 오늘 행사하세요”, “투표완료!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모두 투표합시다”라고 적었다.

걸그룹 베리굿 멤버 수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이 첫 투표 감격스러워요. 여러분, 꼭 투표하세요!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길 소망해요.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러 가세요. 저는 이만 촬영장으로”라며 첫 투표 소감을 전했다.

탑독 상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지방선거 하는 날이에요! 투표권은 국민이 행사할 수 있는 소중한 권리인 만큼 다들 참여하셨으면 해요! 막내 야노는 아직 투표권이 없어서 함께하지 못했지만 나머지는 모두 참여완료!”라고 했다.

AOA도 사전 투표로 소중한 권리를 행사했다. 이번이 첫 선거인 설현은 설현은 “첫 선거여서 더욱 의미가 있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또 이효리는 “투표하러 갈 때는 제일 예쁘게~ 화장도 조금하고 룰루랄라~~. 오늘은 투표하는 내가 짱인날!!”, 시크릿 송지은은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 다녀왔어요~ 얼굴은 팅팅이지만 마음은 든든♡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행사해주세요”라고 했다.

방송인 전현무는 “불평불만도 투표하고 나서 하기. 이제 라디오 하러 MBC 갑니다”고, 서경석은 “방금 나와 가족을 위해 투표로 응원했습니다. 여러분도 응원하실 거죠? 밖에 아직 나오지 않으신 분들..오늘 날씨 궁금하시죠? 투표하기 딱 좋은 날씨”라고 했다.

배우 류수영은 “신성한 권리는 행사할 때 비로소 의미와 힘을 갖게 됩니다. 투표하기 좋은 날”이라고 전했다.

이들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투표를 독려하고 있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