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선발 로테이션 고민
LA다저스, 선발 로테이션 고민
  • /노컷뉴스
  • 승인 2014.04.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 다저스의 원정 9연전 첫 경기가 비로 연기됐다. 그러면서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고민도 생겼다.

다저스는 30일(한국 시각) 미국 타겟 필드에서 열릴 예정이던 미네소타와 인터리그 원정 경기가 비로 취소됐다. 이날 경기는 2일 더블헤더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날 선발 투수 잭 그레인키는 1일 경기에 등판한다. 메이저리그 홈페이지(MLB.com)는 “2일 더블헤더 경기는 댄 해런과 조쉬 베켓이 선발로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만 MLB.com에 그레인키 외 2일 선발 투수들은 아직 공식 발표되지는 않았다.

문제는 이날 우천 취소로 오는 5일 선발에 구멍이 생겼다는 점이다. MLB.com은 “그레인키-해런-베켓이 미네소타 3연전을 던지면 다저스는 당장 5일 플로리다 원정에 나설 새 선발 자원이 필요하다”면서 “혹은 그레인키가 짧은 휴식을 취하고 던져야 한다”고 전망했다.

미네소타 원정 3연전 뒤 다저스는 3일부터 플로리다 원정 3연전을 치른다. 3, 4일은 폴 마홈과 류현진이 선발 등판할 수 있으나 마지막 5일 경기 선발은 마땅치 않다. 그레인키의 차례지만 1일 경기 후 휴식이 3일밖에 되지 않아 부담이 될 수 있다.

MLB.com은 “다저스가 마이너리그의 맷 매길 또는 스테판 파이프를 부를 수 있다”고 전했다. 6선발을 임시로 공수한다는 것이다. 1일 더블A에서 재활 등판하는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는 오는 6일에나 복귀할 수 있다.

하지만 날씨 변수가 또 생긴다면 되레 호재가 될 수 있다. 한번 더 경기가 연기된다면 선발 로테이션에 숨통이 트일 수 있기 때문이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