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없는 텍사스 역전패
추신수 없는 텍사스 역전패
  • /뉴스1
  • 승인 2014.04.2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추트레인'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5경기 연속 결장한 가운데 텍사스가 시애틀 매리너스에 역전패했다.

텍사스는 28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세이프코필드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 시애틀과의 경기에서 5-6으로 패했다.

이날 패배에도 불구 텍사스는 15승 10패로 오클랜드 애슬틱스와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공동 선두는 유지했다.

텍사스는 2회초 미치 모어랜드의 2타점 적시타로 선취접을 뽑았다. 또 4회초 레오니 마틴의 2타점 적시타와 마이클 초이스의 1타점 2루타 등으로 3점을 추가, 5-0으로 앞서갔다.

그러나 4회말을 시작으로 6회말과 7회말에도 각각 1점을 내줘 3-5로 추격을 허용했다. 결국 8회말 시애틀 카일 시거에게 역전 3점 홈런을 맞고 무릎을 꿇었다.

대타 출전 가능성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추신수는 이날 벤치를 지켰다.

론 워싱턴 감독은 경기전 "추신수는 어제(27일) 배팅훈련을 소화했는데 상태가 좋아보였다. 오늘도 몸 상태가 좋다고 했다"며 "로스터 이동을 시키더라도 텍사스로 돌아가서 할 것이다. 추신수의 타격이 문제가 아니라 주루 플레이 등이 문제다"고 밝혔다.

한편 텍사스는 이날 선발 투수 맷 해리슨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내야수 루이스 사르디나스를 마이너리그로 내려 보냈다. 추신수를 부상자 명단에 올리는 방안도 검토됐지만 상태가 호전됨에 따라 구단이 이 같은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