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전북은행 봉사단, 장수(長壽) 사진 봉사활동
JB전북은행 봉사단, 장수(長壽) 사진 봉사활동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4.04.2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김한 두형진 공동단장) 카드사업부봉사팀은 28일 전북은행 본점 1층 갤러리에서 전주지역 저소득가정 어르신 30분을 초대해 장수(長壽) 사진과 함께 다과를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카드사업부 봉사팀 전원이 참여해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직접 화장을 고쳐주고 머리를 정리하는 등 어르신들이 예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다.

또한 맛있는 다과 대접과 기다리는 동안 손마사지와 네일아트 봉사활동도 실시해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봉사활동을 위해 전라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조명과 촬영장비 일체 및 사진 찍는 기술을 협조해 주었고 JB전북은행 봉사팀은 재능나눔을 통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기 위해 네일아트, 사진촬영 등 전문자원봉사교육을 이수하는 열정도 보였다.

JB전북은행 카드마케팅 송종덕 팀장은 “고운 한복차림에 예쁜 화장을 하고 사진을 찍으시는 어르신들을 뵈니 돌아가신 어머님이 생각난다.”면서“장수사진 덕분에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JB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전 직원 봉사의 달’을 맞이해 104개 봉사팀 전체가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