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 침묵 다저스, SF에 패배
타선 침묵 다저스, SF에 패배
  • /뉴스1
  • 승인 2014.04.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선이 침묵한 LA 다저스가 '지구 라이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연이틀 한 점 차로 패했다.

다저스는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AT&T파크에서 벌어진 2014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전날 5시간에 가까운 혈투 끝에 연장 12회 끝내기 안타를 맞고 무너졌던 다저스는 이틀 연속 석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날 패배로 2연패를 당한 다저스는 시즌 전적 9승 6패로 샌프란시스코(10승 5패)에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자리를 내줬다.

다저스는 이 날 선발 폴 마홈이 6이닝 5피안타 3볼넷 1실점(1자책점)으로 호투했고, 구원진도 비교적 안정적인 투구를 보였지만 타선이 침묵했다.

리드오프 디 고든이 홀로 3안타를 때리며 분전했지만 나머지 타자들이 3안타를 합작하는 데 그쳤다.

2회초 맷 켐프의 견제사, 3회초 후안 유리베의 도루 실패 등으로 분위기가 가라앉은 다저스는 3회말 먼저 한 점을 내줬다. 볼넷과 안타로 만들어진 1사 1,2루에서 버스터 포지에게 좌전 적시타를 맞고 선제점을 허용했다.

상대 선발 라이언 보겔송에 막혀 이렇다할 득점 기회를 잡지 못하던 다저스는 6회초 동점을 만들었다. 2사 후 투수 마홈이 볼넷을 얻어냈고, 고든이 적시 3루타를 쳐 마홈을 불러들였다. 그러나 이어진 찬스에서는 칼 크로포드가 초구를 공략해 중견수 플라이에 그쳐 아쉬움을 남겼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