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전북은행 학습환경개선 필요한 그룹홈 지원
JB전북은행 학습환경개선 필요한 그룹홈 지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4.03.2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전북은행(은행장 김한)과 사랑의열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종성)는 전북은행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JB희망의 공부방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관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JB희망의 공부방사업은 저소득가정 또는 환경이 열악한 아동복지시설에 학습환경을 개선해주고 공부방을 만들어 줌으로써 저소득가정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전라북도 그룹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기관은 JB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이 직접 방문해 도배, 장판을 교체하고 공부방 환경개선을 위해 책상, 책장 및 도서 등이 지원되는 사업으로 3,000만원의 예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안내 및 지원신청서는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해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북은행 지역공헌홍보부로 우편접수하고 다음 달 18일에 1차 지원기관 선정, 추후 지역별 순차적으로 접수를 진행한다.

전북은행지역공헌홍보부 김승택 부장은 "전북도 내 환경이 열악한 그룹홈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그룹홈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전북은행에서 지원하고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지역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