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은퇴무대 주제곡 ‘안녕, 고마워’
김연아 은퇴무대 주제곡 ‘안녕, 고마워’
  • /노컷뉴스
  • 승인 2014.03.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24)의 5월 아이스쇼 주제가 결정됐다. 현역 은퇴 무대가 되는 만큼 그동안 성원해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인사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25일 "오는 5월 4일부터 3일 동안 펼쳐지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의 주제가 '아디오스, 그라시아스'(Adios, Gracias)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안녕, 고마워'를 뜻하는 스페인어다. 18년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무대를 꾸미고 싶다는 김연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이번 아이스쇼에서 김연아는 새 갈라 프로그램으로 팬들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올댓스포츠는 "현역 마무리를 공식적으로 알리고 새 출발에 대한 팬들의 응원과 축하가 이어지고, 김연아와 팬들의 교감이 이뤄지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치올림픽 남자 싱글 동메달리스트이자 김연아의 갈라쇼 파트너로 나온 데니스 텐(카자흐스탄)도 나선다. 독립군 의병장 민긍호 선생의 외고손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페어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타티아나 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러시아)와 알렉세이 야구딘(러시아),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등도 무대를 빛낸다.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 특설 아이스 링크에서 열리는 이번 무대 입장권은 오는 4월 1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1544-1555)을 통해 판매된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입장권 가격 등은 추후 공지될 계획이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