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전문 호아빈오리진 익산점 오픈
베트남 쌀국수 전문 호아빈오리진 익산점 오픈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3.12.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베트남 쌀국수 전문 브랜드 호아빈오리진이 익산시 모현동에 오픈, 마니아들과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호아빈오리진 익산점은 전주서신점, 전주중앙로점, 광주충장로점, 광주상무지구점, 목포평화광장점에 이어 전라도 지역에 자리한 여섯번째 매장으로 전북 지역 주민들에게 베트남 쌀국수가 가진 매력을 보다 가까이서 전할 수 있게 됐다.

호아빈오리진의 쌀국수는 베트남 전통 방식으로 조리되어 고유의 풍미와 깊이를 유지하면서도 한국인이 선호하는 개운한 맛을 지닌 것으로 평가되며, 국내산 닭고기와 뉴질랜드산 청정우의 양지를 주재료로 오랜 시간 지긋이 육수를 고아낸 후 여기에 고수, 팔각, 계피, 정향, 큐민 등 한약재로 쓰이는 천연 향신료가 더해져 그 맛과 영양이 유지된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쌀로 만들어진 면으로 조리돼 일반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 및 고연령층 고객의 소화를 돕고 변비를 예방하기도 하는 등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호아빈오리진에서는 대표 메뉴인 양지쌀국수 외에도 볶은 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함께 먹는 월남쌈, 칠리 크랩 볶음밥, 스위트 쉬림프 볶음면, 스프링롤 등 다채롭고 식감이 뛰어난 메뉴가 풍성하게 구성돼 있어 국내 고객에게 크게 사랑 받고 있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도 점점 각광받고 있다.

 호아빈오리진 본사 오리엔탈푸드코리아(대표 박규성) 관계자는 "호아빈은 서울이나 경기 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주민들이 베트남 본연의 쌀국수를 더욱 쉽고 가깝게 즐기실 수 있도록 국내 각지에서의 개점이 이뤄지고 있다"며,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심정으로 정성을 다해 음식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과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신규 오픈된 호아빈오리진 익산점의 양준영 점주는 "베트남 요리를 즐기기 위해 먼 지역까지 이동해야 했던 베트남 음식 마니아 분들이 가깝고 분위기도 좋은 저희 매장에서 즐겁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앞으로 익산 시민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켜드리고 아직 베트남 요리를 접하지 못한 시민 분들께도 진정한 웰빙푸드의 진가를 선보여드릴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아빈오리진 익산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지역 주민을 위해 오프라인 홍보를 진행하고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애피타이저 쿠폰 및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호아빈오리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oabinh.kr)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hdpks6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