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군산대학교총장배 게이트볼 대회 성료
2013 군산대학교총장배 게이트볼 대회 성료
  • 한성천 기자
  • 승인 2013.12.11 15: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가 주최하고 군산시민체육회 후원을 받아 군산시 게이트볼연합회가 주관한 '2013 군산대학교총장배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0일 군산 월명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됐다.

 군산 관내 서수, 임피, 회현, 개정, 나포, 지경, 동우, 금호 등 30개 클럽의 240명의 선수가 출전한 이번 대회는 예선전을 거쳐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본선을 통해 회현 클럽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 밖에 준우승은 지경C클럽, 3위는 옥구B클럽, 복지B클럽, 그리고 장려상은 개정A클럽, 금호A클럽, 임피A클럽, 청송클럽이 각각 차치했다.

 이날 대회에서 채정룡 군산대 총장은 개회사를 통해 "게이트볼은 체력소모가 크지 않아 활기찬 노후생활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버세대에게 매우 적합한 종목"이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각 팀별 선수 간의 친목이 더욱 돈독해지고 더욱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성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d 2014-03-06 21:33:55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위의 쾌거를 거두었다. 비전대학교에서는 대기업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대기업반, 토익반, 해외연수 등 학생을 위해 많은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는 두산, 삼성 등 현장실습은 물론 보건계열로는 연세의료원, 분당차병원, 전북대병원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 http://www.visioncyber.co.kr/